Coinbase는 금융 부문의 인종 불평등에 대한 솔루션으로 cryptocurrency를 촉진합니다

"Black History Month"를 기념하여 Coinbase는 암호 화폐를 홍보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여 금융 부문의 인종 불공평을 해결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1000011>은 2 월 13 일 영국과 미국에서 실시 된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 한 블로그를 게시했습니다. Coinbase의 조사의 초점은 익명 성을 가진 두 가지 믿을 수없는 기술인 [[blockchain]]과 cryptocurrencies가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보다 피부색에 덜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Coinbase의 5,126 명의 응답자 샘플은 흑인 미국인의 1/3만이 모든 인종의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기 위해 금융 시스템을 고려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에서 인종이나 성별에 부정적인 영향을받는 흑인 미국인의 수는 백인보다 두 배이며, 전자는 48 %, 후자는 24 %입니다.

이 부정적인 경험은 분명히 cryptocurrency 수용 률이 높았습니다. 흑인 미국인의 70 %가 백인 미국인의 42 %에 비해 cryptocurrency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다고 응답했습니다.

사회 정의 만병 통치약?

코인베이스는 블록 체인 스타트 업인 예프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 인 버논 존슨 (Vernon Johnson)을 암호 화폐를 공정한 금융 도구로 지원하는 목소리 중 하나로 언급했습니다. "많은 암호 화폐 거래는 익명으로 수행되며 실제 신분 공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금융 산업 1.0 시대의 인종 차별에 대한 우려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신분이 희미한 세계에서 사람들이 인종 정체성을 인식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 질 것입니다. "

Johnson은 cryptocurrencies를 사용하여 금융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것은 직접 만나거나 신분 증명서를 공개 할 필요없이 개인의 디지털 평판 및 거래 내역에 전적으로 달려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KYC 규칙에 대한 국가의 정책이 익명화와 관련하여 등록 할 때 사진 식별이 필요한 Coinbase 자체와 같이 지속적으로 강화됨에 따라 암호 화폐와 전통적인 금융의 구분선은 침식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cryptocurrency 필드 자체는 자체 편견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이전에보고 된 바와 같이, [[비트 코인]] 커뮤니티의 대다수 참가자는 남성이며, 커뮤니티는 종종이 지역에 여성이 참여하지 못하는 것에 귀를 기울입니다. 2018 년 북미 비트 코인 컨퍼런스에서 88 명의 연사 중 3 명만이 여성이었으며, 회의 후 파티는 스트립 클럽에서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