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A, 최근 해킹 문제를 부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Trinity 데스크탑 월렛 업데이트

2 월 12 일에 IOTA 공식 지갑이 해킹 된 후, IOTA 재단은 안전한 데스크톱 버전의 Trinity 지갑을 출시했습니다.


2 월 17 일에 업데이트 된 게시물 내용에 따르면 사물 인터넷은 Trinity 1.4.1을 통해 Trinity APP를 업데이트하여 계정 잔액 및 거래 정보를 안전하게 확인해야합니다. 월렛 코드에서 취약점이 발견되었습니다.

IOTA의 네트워크 코디네이터는 향후 토큰 마이그레이션을 준비하기 위해 여전히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IOTA의 전용 네트워크 코디네이터가 여전히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2 월 16 일에 출시 된 새로운 버전의 월렛은 최근 취약점을 완전히 해결할 수 없습니다. 2 월 16 일에 릴리스 된 업데이트에 따르면 재단이 교정 계획을 완료하여 코디네이터는 여전히 오프라인 상태이며, 사용자 간의 자금 이체와 관련된 거래는 막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따르면 IOTA Foundation은 사용자가 토큰을 안전한 임의의 숫자로 마이그레이션 한 후에 만 코디네이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재단은 IOTA가 앞으로 몇 개의 난수 이동 도구를 출시 할 것이라고 지적했으며, 이러한 이동은 사용자 자금을 보호하는 또 다른 중요한 수단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토큰을 새로운 보안 시드로 마이그레이션하면 공격자가 토큰을 무단으로 전송할 수 없습니다.

1 월 말에 해킹 시작

최신 게시물에서 IOTA는 IOTA의 보안 팀이 해커 공격이 2020 년 1 월 25 일에 시작된 몇 가지 방법을 통해 발견했으며 공격의 대상은 데스크톱에서 Trinity를 사용하는 사용자로 제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데스크톱 및 모바일 사용자는 마이그레이션 도구가 릴리스되는 즉시 토큰을 새 시드로 마이그레이션 할 것을 권장합니다.

해킹으로 인한 손실은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게시물의 정보에 따르면 IOTA 재단은 아직 해커로 인한 총 피해량을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회사가 여전히 치료 계획을 마무리하고 있지만, 공격의 결과로 손실 된 금액이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IOTA는 2 월 14 일 업데이트에서 일부 자금이 도난 당했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런 다음 더 작은 계좌로 이체하고 코디네이터의 정학으로 인해 일찍 중단되었습니다. "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손실 된 자금의이 부분을 회수 할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Trinity 데스크탑 지갑은 300,000 ~ 160 만 달러 범위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Cointelegraph는 IOTA 재단에 해킹 공격으로 인해 손실 된 금액에 대한 평가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지만 즉각적인 대응은받지 못했습니다. 응답하면이 기사가 업데이트됩니다.

IOTA 재단은 최근의 취약점이 Trinity 월렛과 관련이 있으며 IOTA 코어 프로토콜이 손상되지 않았 음을 강조하지만 일부 사용자는 보안상의 문제가 IoT 재단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Trinity Wallet은 2019 년 7 월 IoT Foundation에서 공식적으로 출시했으며 IOTA 거래의 사용 편의성 및 보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IOTA Foundation은 MIOTA를 유지 관리하는 회사로, 시가 총액에서 22 번째로 큰 암호화 자산으로 현재 네트워크 문제로 유명합니다. 2019 년 말 메인 넷 이벤트로 인해 IOTA 사용자는 24 시간 내에 거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Coin360 데이터에 따르면 프레스 시간 기준으로 해킹에 대한 뉴스에도 불구하고 MIOTA는 지난 24 시간 동안 거의 7 % 증가했습니다.